martes, 17 de marzo de 2015

나는 고양이로 소이다




그들은 내가 고양이하다고 말하고, 나는 알고있다, 나는 고양이 야하지만, 어떤 방법을 같이 고양이가있다? 나는. 궁금
내가 다른 고양이를 본 적이, 내가 내 집에서 나가하지 않는, 때로는 아는 냄새하지만 관심은 내가 거의. 때문에 내가 거기 알고
그들에게 내가 가진 느낌과 당신은 적어도 여성에 대해 생각해야에 대한 매력을하지만, 아니, 뭔가 나 고양이를 유치 할 필요가 저를 박탈했다고 어렸을 때 내가 그랬어 이러한 그들이 나를 좋아한다.

내가 쿠카 또는 에미 들으면서 나는 "거세"그리고 난 무엇을하고, 말을 왜?, 잔인한 인간은 고려하지 않는, 다른 살아있는 존재는 의견, 감정, 고통을, 그리고 존경을받을 자격이 그들처럼, 인간, 자신을 부탁드립니다.

나는 속성이 고양이와 그녀의 임신과 연관없이 이대로 계속 자손이 없습니다.
솔직히 무엇?, 가난한 새끼 고양이, 나에게 같은 수 있습니다. 당신은 미래가 그들을 기다리고이 집과 같은 사망이나 고통 그리고 마지막으로 죽음을 또한 발견되지 않는 한.



나는 내가 태어 났을 때 내가 보낸 시간으로 왼쪽과 공급을 중지하는 것이 잊지 않고있다. 그들은 내가 같은 불행 다른 사람이 우는 날을 보내었다 "카사 데 캄포"라는 거대한 공간에 데려 갔다, mayando는 석사 빅스들은 말한다. 그리고, 울고 굶주림, 추위, 그리고 내게 될 것입니다 무슨 모르고.
마지막으로 나는 손상이 나. 할 수 있다는 큰 버그를 탈출하는 등반하기로 결정
그래, 지금은 나를 피카 디요 만들었다 크고, 공격적 고양이, 기억 사소한는.
울고, 힘없이 추위와 굶주림 인간에 의해 mayando는 나무를 올라 나를 잡았다. 그때 나는 따뜻한 방에 들어가서 좋은 큰 상자에서 저를 증착 도취있어.
내가 먹고, 나는 뜨거운 느낌과 좋은 구호는 내 작은 몸을 쇄도했다.

내가 다시 큰 사람이 있음을 잡고 때 일부 시간은 통과했다, 나는 하얀 보풀 또 다른 상자에있어.
내가 이동 느꼈다. 이유를 알고하지 않은 경우 그들은 내 주위 모든 이동
마지막으로 여기 발견 될 것이라고, 내 집이 영원히.
나는, 그의 손에 에미했다 나 애무, 내가 불가분의 친구였다.
그는 내가 그들을 기억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나와 함께 플레이, 빗, 아세아, 나에게 음식을 제공, 내 어머니와 아버지처럼, 꾸지람 내 상자의 땅을 변경하고, 저를 꾸지람한다.



'비이해야 할 날 좋아 무엇을 배울 때까지 특히, 처음에 나를 꾸짖.
그들은 내가 아마도 다섯,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 이개월 도착,하지만 난 여기에 내 사이트를 데려다 전에 일어난 모든 것을 기억한다. 어디에서 내 주변의 모든 것을 너무 편안 해요.

당신이 좋아하는 당신에게 모두 그가 태어난 모든 것을 한 곳, 누가 누구인지, 나에 대해 뭔가를 알고.

즉, 나는 마드리드에서 태어난 고양이입니다, 나는 5 년을, 내 집이 내가, 쓰기 내 친구 곳에서하고 모든 무엇보다 원하는 쿠카과 에미이다.

즉 모든 오늘입니다.


내 자신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