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17 de marzo de 2015

생략

생략

GATUFADAS.







나는. 해외 전망대에서 발견 누군지 해제 내 집에서 나가 갈 수 없다
내 귀에 오는 이상한 소리가 두려워 나는 모든 것에 대해 알고 싶다면 나는 거친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혼합 된 소리, 인간의 ㅎ ㅎ 수천, 다른 사람은 더 노이즈를 넣어 등 쓰레기 트럭을 호출하고 거대한 무언가 오토바이, 비명 어린이, 더 우는 어머니이다, 일이 생겼 그들은 빠른 자동차를 호출합니다.

외부 조수 나 운 좋게 내가 가장 작은 세부 사항을 찾을 수 있도록, 당신이 무엇을 생각하고 말을하지 않습니다 텔레비전이나 라디오 끄기, 한 번에 모든 이야기 3 명 이상이 내부 너무 조수, 당신이 의견을 침묵 싶은 옳은 것은 무엇이라고하지.

그들은 내가 더 내 궁금해기만이 인간, 재미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심지어 속임수를 혼동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기초적인 존재가, 이해하는 많은 소음을 방출 것으로 보인다.

나는 내 귀를 아파 큰 소리 소리를하기 전에 누가 온다 알고있다. 그것은 음색, 그리고 항상 아침에 특히 소리.
에미가 이미 알고 항상 정말 나쁜 냄새 패키지를 가져온다. 목소리 소리가 문을 열 때
그들은 내가 생각 멀리서오고, EMI는 어떻게 확인을 엽니 다 러시를 내부. 그것은, 때때로, 심지어 때로는 놀라운 내부 읽고 특정 개체를 마지막으로 집에 온 것을 발견 할 때 이상한. 발견 한 사람을 확인하지 않습니다
나는 많은 쓸모없는 항목을 축적 이유를 이해하지 않는, 더는 보관하는 장소가 없을 때, 필사적으로 자신의 소유로 온 새 개체를 배치 할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찾고.





그것은 거리에 때 밖으로 더 나쁜 운이 좋게 거의. 간다
이 천천히 비우고 제대로 위치를 위해 노력하고 새로운 물건을 보여 큰 가방을 가져됩니다.
이 모든 일이 나에게 가방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관심에서. 나는 그들 내부로 들어가, 그들이 냄새가 얼마나 나쁜 볼, 그들과 함께 연주 내 손톱을 추출 사랑 해요.
나는 내 방으로 돌아 즐겁게되는 동안 편안한, 일광욕, 수면하고 모든 와글 와글를 잊지 후.






내가 에미 원하는 봐, 무엇보다, 항상 그의 목소리를 듣고 그의 손이 부드럽게 나를 애무하는 느낌,하지만 이해하지 못하는 그를, 다리의 상단에있을 냄새 갈망.

그래서, 궁금 밖으로 종료, 수신 패킷 아무도 너무 곳을 위해 모른다.
그것은 내가, 쿠카는, 먹고, 자고, 애무, 이야기, 잠을 잘 가지고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해 충분하지 분명히하지, 지금도 거의 매일오고 나는 은혜를 빌어 먹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쿠카 내 솔로 잎, 저를 애무하는 날이 곧 올 것을 요구하면. 것을 작별 말한다
그녀는 그에게 키스하고 그에게 전화를하고, 공간이라는 포털에 리드 문 밖으로 사라집니다.

난 항상 반환 기꺼이.



나 자신.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