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17 de marzo de 2015

자신에


런던. (조달)


나는 고양이, 영리한, 조용한 집,하지만 고양이. 그의 주위에 모든 것을 배운다
모든 고양이처럼, 당신, 인간 세계와는 별도의에 살고있는 것 같다,하지만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할 모든 것, 삶의 실수, 실수, 생각과 방법은 우리, 고양이에 영향을 미치지 만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외모와 같은 삶을 느끼는 고양이의 전망을 부어 오늘부터 나는, 다음 쿠카 및 EMI에 편안한 삶을 살, 조용한되는 피곤 해요.

소리의 모든 종류의 쿠카 TV, 영화를보고, 에미 누워 매우 강한 음악을 내 귀를 도달하거나 PC에 넣어. 그리고 모든 거리 그 멀리 도달 소리가 난다.

내가 TV에 전송 된 것을 배웠다 어제, 논쟁은 국가의 상태를 말하고, 스페인, 항상 같은 말을 그들이 수행하고있는 것을 또 다시 반복, 그 자체로 논쟁 아이처럼 자랑스럽게 전화 수행 한 후 다른 이동이 말도 안되는 것을 강조, 아무 짓도 안 했어요, 다시 약속의 성취와하지 않았습니다.

이 인간은 이야기와 이야기 시간을 보내고, 어떤 생활이 인을위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보지.
음식 찾기, 자고, 일광욕, 제대로 스트레칭, 다시 태양에 거짓말을하고, 평화적으로 위의 잠을 일부 인종을 줄 의자 또는 우리가 사랑하는 하나의 다리에, 그리고 N 제 경우에는 위의 에미.

나는 행복하다 그들은 보이지 무엇을하지 않거나 적어도이다. 그들은 항상 화가 난 것, 그리고 좋아하지 않는다.

여기에 그들이 아픈 말을하기 때문에 때로는 에미 나 쿠카 고통 때문에 내 집에서, 항상은 아니지만, 평온을 숨을 쉰다.
그리고 물론 그녀는입니다. 항상 바퀴 금속 의자에 앉아, 약간 이동합니다.


런던


난 바퀴에 내 손톱은 고무입니다 걸고 열심히 촬영 그의 의자를 이동, 이동하려고합니다. 나는 같은 위치가 여전히 당신의 PC의 일부입니다. 화면을보고 항상하지 않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가져가, 이동, 그리고 아무것도 만 조금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할 것입니다. 내가 할 때 또한 나는 항상, 싸움,하지만, 난 여전히 평균하지 말고 말한다.

내가 다리 에미에에지고 가장 좋아하는, 당신은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고 잠을 나를 소중히, 그는 기꺼이하지 않을 때 나는 바닥에 누워 그를 나와 함께 재생하는 원인이되었다.
그는 웃음, 저를 이동, 차종을 나 긁힌에 발이나 손.

항상 행복하고 장난, 그 날입니다.


나 자신.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